(추가질문)
관리자님, 지원서 양서식을 보게 되면 단체 부분에 "신청자"라는 칸이 있던에 여기에 팀원들 이름을 전부다 넣으면 되는걸까요?..
접수 시 누락하였는데 1차 접수한 것을 수정할 수 있나요?
사유: 팀구성이 되어있는데 '대표자' 항목은 '팀대표'이며 '신청자'항목은 '1차접수 신청자'로 이해하여 대표의 이름을 다 넣었습니다 ㅠ
(아래 사항은 검토가 필요해보입니다)
4명까지 지원할 수 있는 공모전인데 "지원서"상 4명을 다 넣을 공간이 부족하고 어디에 넣을지 막연합니다.
단순하게 보면 저처럼 오해할 수도 있습니다.
첨부한 이미지처럼 해당 칸안에 4명을 다 욱여 넣으면 되는게 맞을까요?
안녕하세요
1. 1차심사 완료 후 참가서약서를 받을 때 팀 명단이 제출되는지 궁금합니다.
2. 상장은 팀원별로 다 배부가 되는지, 상장 하나에 팀원 이름이 모두 기재되는지
- 홍길동, 홍길순, 홍길용, 홍길숙 인지?
- 홍길동 외 3인 인지? 궁금합니다!
3. 팀이름이 공공기관 이름으로 참가가 불가능한점은 인지했습니다.
그렇다면 팀이름은 별도로 생성하고, 소속이 공공기관인것은 상관 없지요?